본문 바로가기
애틀랜타

[미국] 애틀랜타 한의원 "Dong Je Oriental Medicine(동제한의원)" 한약 후기, 비용, 위치

by 윤양inUS 2024. 7. 26.

Dong Je Oriental Medicine (동제한의원)

 

Address: 1790 Atkinson Rd NW # A, Lawrenceville, GA 30043
Hours: 
 
Sunday Closed
Monday 11 AM–5 PM
Tuesday 11 AM–5 PM
Wednesday 11 AM–5 PM
Thursday Closed
Friday 11 AM–5 PM
Saturday 11 AM–2 PM
 

 

 

 

 

 

서른 초반부터 면역력이 떨어져서 감기 걸리면 오래가고 심하게 걸려서 한약을 지어 먹기 시작했어요.

조금만 에어컨 바람 쐬도 불안하고 자주 발가락이 시렵고 유전적으로 위가 좋지 않아 음식은 왠만하면 소화 잘 되고 웰빙을 찾기 되더라구요.

 

그렇게 아는 사람 통해서 간 곳이 충무로에 있는 한의원인데 이 곳에서 한약 지어 먹으면 3년정도는 괜찮았어요.

되도록이면 한국 가서 한약 지어 들어올까 했는데 무게도 있고 앞으로 계속 먹어야 할 것 같아 집 근처 한약 지을 수 있는 곳으로 알아보고 동제한의원을 찾게 되었어요.

 

네비게이션에서는 도착했다고 나오는데 간판이 보이지 않아 일단 주차하고 일일이 입구 간판을 확인해서 찾을 수 있었어요.

들어선 순간 한약냄새가 좋았어요. 저는 절냄새랑 한약냄새가 좋더라구요 하하핫!!

 

 

 

 

 

 

월요일 3시로 예약했고 기다림 없이 바로 진료 받을 수 있었어요. (목요일 휴무!)

충무로에 있는 한의사님은 5분정도 진단하고 간단한 나의 현재 증상을 말해준 뒤 3일 뒤에 배송으로 한약을 받았다면 동제한의원 한의사님은 40분동안 제 몸의 상태, 증상, 예방방법 등등 꼼꼼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대충 나의 상태가 어떠한지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내 맥박으로만 맞추실까 했는데 참 신기하게도 잘 맞추세요.

 

아무리 생각해도 신기한 세계, 한의원~

한약을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이라면 동제한의원에서 자세한 설명 듣고 먹을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가격은 한국에서 한달치 50만원이었다면 동제한의원에서는 570불정도예요.

100불 더 저렴한 것도 있다고 했는데 이왕 먹는 거 제대로 먹자 해서 다 들어간걸로 선택했습니다.

한약 픽업은 9일째에 했고 지금은 열심히 섭취하고 있는 중입니다.

커피, 술 안돼요. 커피는 하루 한잔까지는 괜찮다고 하셨는데 왠만해선 안 먹는 게 좋나봐요.

돼지고기도 안된다고 적혀있네요.

 

 

 

하지만 전 족발 먹었답니다....

한약 맛은 내가 좋아하는 맛이예요. 그냥 한약 맛ㅋㅋㅋㅋㅋ

아침 저녁으로 냄비에 살짝 데워서 드시면 됩니다.

 

부디 효과가 좋길 기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