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틀랜타

[미국] 애틀랜타 “Seo Ra Beol(서라벌)” 24시 한식당

by 윤양inUS 2024. 2. 23.

Seo Ra Beol (서라벌)

 

랜딩하고 아침으로 뭐 먹을까 하다가 감자전골 먹고싶어서 인터넷으로 열심히 한식당을 찾았는데 생각보다 24시간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별로 없더라구요- 24시간으로 운영하고 있는 "Seo Ra Beol(서라벌)" 음식점을 찾았고 혹시 몰라 문 열었는지 미리 전화한 뒤 공항에서 바로 달렸어요!

 

분위기도 음식 맛도 괜찮았고 칸막이로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우리 바로 옆에는 단체손님 받을 수 있는 룸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문을 열고 닫고 아저씨분들이 왔다갔다 했는데 룸 안이 꽤 씨끄러웠어요. 아침까지 술 마시는 대단한 한국인들..ㅎㅎ 남편과 제가 아침부터 감자전골을 먹고 있어서 그런지 저희를 엄청 자세히 열심히 쳐다보셔서 당황했어요ㅋㅋㅋ

 

감자전골 가격이 39불인가 했는데 미국은 역시나 물가가 비싸네요. 한국이 그립..ㅎㅎ

 

 

 

주소 : 3040 Steve Reynolds Blvd, Duluth, GA 30096

시간 : 24시간 영업

전화 : (770) 497-1155

메뉴 :  clover.com

 

서라벌은 조지아 주 둘루스에 위치한 한식 레스토랑으로, 3040 Steve Reynolds Blvd, Duluth, GA 30096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1997년에 개업하여, 특히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한식 요리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둘루스 지역에서는 가장 사랑받는 한국 음식점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서라벌은 다양한 한국 음식 메뉴를 제공하며, 언제든지 K-푸드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레스토랑이 전통적이고 정통적인 한국 음식을 선보인다면, 김치, 불고기, 비빔밥 및 다양한 반찬 요리들이 그 중에 포함될 것입니다.

레스토랑의 정확한 운영 정보, 영업 시간 및 특별한 요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라벌 공식 웹사이트를 확인하거나 레스토랑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다른 손님들의 온라인 리뷰와 평가는 서라벌에서의 다이닝 경험에 대한 통찰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