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 꾸러기

[내돈내산] 오아 뮤즈S(OA MUSE S) 미니 마이크 with 스피커 포함

by 윤양inUS 2024. 6. 27.

오아 뮤즈S(OA MUSE S)

 

 

미니 마이크를 알아보던 중 스피커까지 세트로 파는 곳들이 많더라고요! 스피커까지 있으면 완전 좋지~ 하고 리스트를 뽑았어요.

 

디자인은 죄다 비슷한데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비싼게 퀄리티가 좋고 싼게 퀄리티가 안 좋은건지 도통 모르겠어요.

제품 하나하나 리뷰를 엄청 많이 읽었어요. 광고feel 나는 리뷰는 거르고 안좋은점과 좋은점들을 알아가기 시작했어요.

 

한국에 계속 있다면 컴플레인을 하거나 교환을 쉽게 할 수 있겠지만 나 같은 경우 미국에 돌아가야 하니 잘못 사면 as도 못 받기 때문에 신중했습니닷!

 

리뷰를 보니 와.. 생각보다 작아서 깜짝 놀랐어요! 요즘 시대가 참 좋구나.. 이렇게 작은 마이크가 작동이 된다구?ㅋㅋㅋㅋ

저는 무게보다 마이크가 2개였으면 했고 휴대하기 편한 미니 사이즈와 에코가 반드시 있는걸로 고르고 싶었어요. 그래서 다른 제품 리뷰에 에코가 별로 없다 하는 제품들은 걸렀습니다.

 

그렇게 선택한 오아 뮤즈S!

선택한 이유는 리뷰가 좋았고 가격도 적정선이었다 생각했어요. 어떤 분이 리뷰에서 무게가 생각보다 좀 나간다 했지만 저는 무게있는 게 더 튼튼해보여서 좋았어요.

 

 

 

 

 

와 너무 깜찍하쥬!!♥

 

 

 

 

 

미국 와서 빔 프로젝터도 사고 본격적으로 지하공간을 미디어실로 만들기 시작했어요.

영화도 볼 수 있게 쇼파를 주문했는데 미국은 쇼파같은 가구들은 배송기간이 기본 한달 이상이네요~ 

미니 마이크라 마이크 커버를 찾기 어려웠는데 그나마 사이즈 적당한 거 찾아서 끼웠더니 괜찮게 사용하는 중이예요.

스피커와 마이크 둘 다 C타입으로 충전 가능하고 블루투스 무선연결이 끊김없이 클리어하게 나옵니다.

 

 

 

 

 

 

사용해본 결과, 완전 득템!!!! 성능 이렇게 좋을수가 있나요? 진짜 찐감동이예요.

남편과 노래방 가고 싶을 때마다 미국 노래방 비용이 조금 쎄서 주저하게 됐거든요. 미국은 노래방 가면 팁 포함 50불 넘게 깨져요... 흑! 

한국에 있을 땐 술 한잔하고 코인노래방 가서 소화시키고 또 소주집 가고 그랬는데 이젠 집에서 소주 한잔 하면서 노래 부를 수 있게 되었네요ㅎㅎ

 

스피커는 가정용으로 딱이예요! 스피커를 따로 주문하게 되면 베이스 때문에 쿵쿵 해서 옆집에 피해 줄 것 같아요.

오아 뮤즈S 스피커는 소리도 잘 나오고 볼륨 조절 아주 잘되요!! 

진짜 맘에 쏙 드는 제품 발견하게 되서 정말 기쁩니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