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틀랜타

[미국] 애틀랜타 "황소곱창 (Hwangso Gopchang)" 곱창볶음+볶음밥 후기

by 윤양inUS 2025. 4. 5.

황소곱창 (Hwangso Gopchang)

 

애틀랜타에서 곱창 전문 음식점이 "곱창쌀롱", "불타는 곱창", 그리고 "황소곱창" 이렇게 세 군데 인 것 같아요.

곱창을 사랑하는 1인으로서 황소곱창 맛 후기 올릴께용!~

 

애틀랜타로 이사 온 후, 곱창을 안 좋아하는 남편 데리고 맨 처음에 불타는 곱창을 갔었어요-

일단 남편과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는 아니었고 곱창이 확 땡길만한 맛이 아니어서 한동안 곱창 전문집에 안 갔답니당.

 

그러고나서 두번째로 도전한 곳이 황소곱창!

양념이 곁들이면 남편이 그나마 좀 먹겠다 싶어서 곱창볶음으로 주문했어요.

 

 

 

 

우리 남편처럼 곱창 불호인 사람들에게 다양한 메뉴로 황소곱창만 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불타는 곱창과 곱찹쌀롱은 메뉴가 다양하지 않음)

 

 

 

 

기본 안주는 이렇게 나오고 불곱보다는 많게, 곱창쌀롱보다는 적게 나오는 것 같아요.

 

 

곱창볶음 양념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남편이 맛있게 먹어주니 기분 좋더라구요.

곱창볶음도 맛있는데 곱창구이는 얼마나 맛있을까 먹어보았는데

 

저의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곱창구이보다 곱창볶음이 더 맛있었고 곱창볶음보다 치즈양볶음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곱창구이는 곱창쌀롱이 최고!인 듯..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친구들과 같이 또 황소곱창 방문했을 때 B세트 모듬구이로 먹어보았는데 제 친구들은 불곱보다는 여기가 더 깔끔하다더라구요. 

전 곱창밖에 못 먹는 사람이라 곱창만 먹어보았는데 신기하게도 곱창 전문점마다 곱창 맛이 다르구나.. 느꼈어요.

 

 

 

 

둘이서 먹으면 대략 이 정도 가격이 나오네요.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ㅎ

4인으로 먹었을 때는 100불정도 나왔고 팁 포함 120불정도 썼던 것 같아요.

황소곱창은 곱창볶음과 양볶음밥 먹으러 방문 할 의사 100%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