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틀랜타

[미국] 애틀랜타 "취하고(Chui Ha Go)" 둘루스 굴무침 보쌈 맛집

by 윤양inUS 2024. 8. 6.

취하고(Chui Ha Go)

 

Address: 3230 Steve Reynolds Blvd #113, Duluth, GA 30096
Hours: 
 
Monday 4:30 PM–12 AM
Tuesday 4:30 PM–12 AM
Wednesday Closed
Thursday Closed
Friday 4:30 PM–1 AM
Saturday 4 PM–1 AM
Sunday 4 PM–12 AM
 

 

 

 

둘루스 들린 겸 친구가 굴무침 맛집이라고 추천한 취하고에 들렸어요.

5시 40분쯤 도착했는데 분위기가 술마시는 공간이라 그런지 손님 많지 않았는데 6시 이후에 계속계속 테이블이 채워지더라구요~

단순히 분위기 정겹고 위치 좋아서가 아니구나 싶었어요.

 

 

 

 

 

다른 가게에서 소주 14불, 16불로 먹었는데 여기선 참소주가 $9.99!!

바로 시켜 먹어보았습니다.

 

 

 

 

도수는 19도인 것 같아요. 아주 차갑게 주셔서 그런지 소주가 달았습니다.

굴무침은 당연히 주문할 거였고 어울리는 안주가 뭐가 있을까 하다가 보쌈 주문!!

 

 

 

 

먼저 보쌈부터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너무 맘에 들었던 이유는 고기 식지 말라고 가스불과 같이 주셨는데 따듯하게 천천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김치, 무말랭이, 배추 아주 넉넉해서 Left Over해서 갈 때도 푸짐히 잘 챙겨서 가져왔어요.

 

 

 

5분 뒤 지나서 굴무침 등장!!

친구가 추천할만 하네요.. 굴이 끝도없이 나옵니다.

아낌없이 굴을 퍼주신 것 같아요!

양념 맛도 환상이예요. 정말 최고의 안주 아닌가요?

 

 

음식이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소주 먹으러 갔다가 안주로 배만 채우고 왔습니다ㅎㅎㅎㅎ

 

 

 

두번째 방문>

 

 

또 다시 굴무침 Order!! 소주와 찰떡이쥬?

굴 양은 여전히 많았습니다. 

새콤한 소스 사랑해~♡

 

닭볶음탕까지 주문해서 굴무침 포장한다고 했을 때 사장님이 굴 상할까봐 많이 걱정하셨어요.

얼른 데리고 집에 가서 김치냉장고에 생동 시켰답니다!!

 

 

 

 

닭볶음탕은 주문 시 미리 30~40분정도 걸린다고 노티스 주셨어요!

만약 기다리는거 싫으시다면 미리 전화로 주문해 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비쥬얼도 대박, 맛도 대박!

취하고 주방 이모님 솜씨 정말 좋으신 것 같아요. 

밑반찬도 너무 맛있어서 두번이나 리필 했어요ㅠㅠ 아 챙피해..

 

 

 

 

남편이 떡을 얄밉게 다 건져먹었어요~

국물이 넉넉해서 작은 불로 오래 끓였더니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맛있었습니당!

너무 달지도 너무 맵지도 않게 제 입맛에 딱이었고 남편은 살짝 달다 해놓고 본인이 다 해치워 먹었다는...

 

내가 만든 닭볶음탕은 이렇게 맛있게 안 먹었던 것 같은데..?

 

 

 

 

둘루스에서 한국 분위기에 맛있는 안주와 시원하게 소주 한잔 하고플 때 "취하고"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