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

[서울] 강남 신사역 "어묵애꼬치다" 오백빵/십원빵 위치, 가격, 후기

by 윤양inUS 2024. 6. 12.

어묵애꼬치다

 

위치는 신사역 7번출구에서 8번출구로 걸어가는 사이에 있습니다.

7번 출구 주변으로 한참을 돌다 지하가 아닌 지상인가 싶다가 그렇게 겨우 찾아냈어요ㅋㅋㅋ 정확한 주소가 없으니 힘드네요!! 영업시간도 네이버에 안 떠있더라고요. 

영업시간은 7am ~ 10pm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비싸네 생각했지만 크기를 보고 오~ 비싼게 아니였구나 했어요ㅎ

저는 처음으로 이 곳에서 오백빵을 보았고 먹어봐서 오백빵 가게가 많을 줄 몰랐는데 서울 구경하며 돌아다녀보니 꽤 있더라고요. 다른 가게들은 가격이 동일했고 크기가 작았어요. 

 

 

엄청 뜨거워서 바로 먹으면 혀 대일 것 같아요. 종류별로 샀는데 3가지 다 너무너무너무 맛있네요♡

완전 쫄깃하고 시간이 조금 지나서 먹었을 때도 눅눅하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다음에 한국 오면 신사역 근처로 숙소를 잡아서 아침마다 와서 먹자고 남편과 합의 끝!!ㅎㅎㅎ

미국에도 이렇게 즉석에서 나온 빵집이 있다면 대박일텐데..